류광석 유성농협 조합장(왼쪽 세 번째)과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이사(오른쪽 세 번째)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류광석 유성농협 조합장(왼쪽 세 번째)과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이사(오른쪽 세 번째)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완전판매 문화를 위한 현장 소통 활동에 나섰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21일 농협생명 대전총국과 유성농협을 방문해 완전판매 문화 정착을 위한 현장 소통 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현장 소통 활동은 지난 5일 개최한 ‘농협생명 금융소비자 실천결의대회’ 이후 일선 현장에서의 완전판매 현황들을 직접 확인하고 임직원들의 완전판매 문화 정착을 격려하기 위해 진행됐다.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정도·건전 영업 문화 정착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보호가 더욱 실효적으로 이뤄지도록 금융소비자 중심의 문화를 정착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