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새로운 보험 상품 이름을 짓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NH농협생명은 31일까지 2주간 출시 예정 신상품 네이밍 공모 이벤트 ‘너의 이름은’을 온라인보험 사이트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출시 예정인 신상품은 독감, 폐렴, 아토피 등 환경성질환을 중점적으로 보장하는 미니보험 상품이다. 보험기간은 1년에서 3년으로 비교적 짧고 가입 시점에 보험료를 한 번만 납부해 보험료 부담도 낮췄다.

네이밍 이벤트는 신상품에 맞는 상품명을 제출하면 간단하게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0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온라인전용 상품은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공모를 통해 직접 고객들에게 상품명 아이디어를 얻어 신상품 출시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한다”며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고객 수요를 반영한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