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영통WM은 이달 9일, 15일, 22일 총 3회에 걸쳐 ‘2025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전했다.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트럼프 시대 상장지수펀드(ETF) 투자 전략 등 다양한 주제와 함께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서 강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첫 회차인 9일 세미나에선 ‘트럼프 시대 ETF 투자전략’이란 주제로 김형우 미래에셋자산운용 연금플랫폼본부장이 트럼프 당선인의 공약 및 정책을 정리하고, 트럼프 시대 3대 투자 키워드를 바탕으로 ETF 투자처에 대해 심도 있는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두 번째 회차인 15일엔 ‘미래에셋증권이 선별하여 운용하는 글로벌 투자’를 주제로 배대훈 미래에셋증권 랩솔루션팀장이 세미나를 진행한다. 스타일에 따라 운용하는 슈퍼스탁 Wrap·슈퍼테마ETF Wrap·글로벌그로스 Wrap 등 글로벌 미래성장을 주도한 미국기술주, 혁신테마, 자산배분 Wrap에 대해 포괄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세 번째 회차 세미나가 열리는 22일엔 ‘금리인하시기 채권&절세 투자전략’을 주제로 정주환 미래에셋증권 리테일채권솔루션팀장이 금리 인하기 가격상승분을 향유할 수 있는 채권투자에 있어, 미국과 신흥국 국채를 중심으로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미래에셋증권 영통WM에서 개최되며, 좌석 수가 제한된 관계로 주제별 선착순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이정훈 미래에셋증권 영통WM지점장은 “앞으로도 주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한다”며 “시장 상황에 맞는 주제를 바탕으로 세미나를 개최하여 보다 심도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 덧붙였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 김미섭·허선호 미래에셋증권 대표 “고객 중심 혁신·글로벌 도약 지속”
- [2024 올해의 CEO-증권]김미섭·허선호 미래에셋증권 대표이사
- 미래에셋증권, 글로벌파이낸스 선정 ‘2025 대한민국 최우수 PB’ 수상
- 위너스, 증권신고서 제출…미래에셋증권 주관
- 미래에셋증권, ‘2025 리서치포럼’ 온라인 개최
- 쓰리에이로직스, 공모가 1만1000원 확정…13∙16일 청약
- 박광범 쓰리에이로직스 대표 “NFC 글로벌 경쟁…영업익 240억 낼 것”
- 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 실물이전 금액 1000억원 돌파
- LG CNS, 코스피 상장 증권신고서 제출…내년 2월 입성
- ‘계엄령 후폭풍’ 암울한 금융시장…증권가, 외인 이탈 가능성 예의주시
- 김이랑 온코크로스 대표 “AI 신약 경쟁력 자신…2027년 흑자 목표”
-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마스터스 아카데미 개최
- 미래에셋증권, 인도 증권사 쉐어칸 공식 출범
- 미래에셋증권, ‘제1회 푸른씨앗 파트너스 데이’ 개최
- 코람코운용, 여의도 NH농협캐피탈빌딩 1400억원에 인수
-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고객 수익, 11조4000억원 증가”
- 미래에셋증권, 법무법인 태평양과 패밀리오피스 강화 MOU
- 미래에셋증권, ISA 잔고 4조원 돌파
- 미래에셋운용, ‘TIGER 액티브 ETF 가이드북’ 리뉴얼 발간
- 미래에셋증권, 올해 개인투자용 국채 첫 청약
- 미래에셋증권, 내달 12일 마스터스 아카데미 6강 개최
- 미래에셋증권, WM·해외 실적 기반 지난해 순이익 8937억…168%↑
- 미래에셋증권, 업권 최초 퇴직연금 자산 30조원 달성
- 미래에셋 “TIGER 미국 대표지수 커버드콜 ETF 3종, 순자산 1조원↑”
- 미래에셋증권 영통WM, ‘VIP 초청 세미나’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