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2025년 해외주식 시장 전망’을 주제로 My세미나를 17일부터 개최한다.
14일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My세미나’는 신한투자증권 투자자 케어 서비스인 ‘신한 MyPB 멤버스’와 함께 디지털 우수고객 종합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매주 줌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 세미나는 ‘투자는 공부다’라는 모토 아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정보와 전략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해외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과 거래가 급증하면서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하반기 금리 인하 가능성, 미국 대선, 중동정세 불안 등 변수가 겹치며 투자자들이 보다 명확한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My세미나는 신한투자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대표적인 세미나로 이번이 33회차다.
지난달 누적 참여자는 2만명을 돌파했으며, 최근 회차 당 약 1000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8월에 진행한 ‘밸류업 프로그램’과 9월에 진행한 ‘AI 시장 개화에 따른 IT 패러다임 변화’는 각 1500명 이상의 디지털고객이 사전 신청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급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올바른 투자 결정을 할 수 있도록 My세미나를 더욱 발전시키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 신한투자증권, 투자 정보 월정액 구독 서비스 출시
- 신한투자증권, 맨글로벌하이일드 펀드 출시
- 신한투자증권, 대고객 자산증대·주식채권 대체 입고 이벤트
- 신한지주 이사회, 국내외 기관투자자 초청 ‘라운드테이블’ 개최
- 신한투자증권, 해외파생거래 신한 SOL증권 출시 기념 이벤트
- 쓰리에이로직스, 코스닥 상장 예심 승인
- 신한투자증권, 추석 연휴에도 해외주식 글로벌 데스크 24시 운영
- 파마리서치, 리쥬란 붐에 PEF 자금 2000억 유치 “실적 상향 전망”
- 신한투자증권, 개인형IRP 간편개설 서비스 시행
- 신한證, 1300억 운용 손실 …“ETF 초기 시딩·호가 제공 당분간 중단”
- 신한투자증권, 1300억 운용손실 3분기 실적 반영
- 신한투자증권, 토스뱅크 앱 내 장외채권 서비스 출시
- 신한證, 퇴직연금 사업자평가 수수료 효율성 부문 4년 연속 우수 선정
- 신한투자증권, 내년 3월까지 퇴직연금 실물이전 시행 이벤트
키워드
#신한투자증권
한경석 기자
hanks3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