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최대 5만원 모임 지원금 혜택
대신증권은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28일까지 최대 5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주식 선물하기 이벤트’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대신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지인에게 주식을 보낸 뒤 지인이 선물 받기를 완료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처음으로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편의점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주식을 선물한 횟수가 많은 이용자 60명에게는 순위에 따라 지원금을 지급한다. 선물 횟수가 많은 ▲1위부터 10위까진 5만원의 모임 지원금 ▲11위부터 30위까진 3만원의 사랑 지원금 ▲31위부터 60위까진 2만원의 우정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를 신청한 뒤 지인에게 주식을 선물하고 상대방이 선물 받기를 완료하면 된다.
안석준 리테일솔루션부장은 “주식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친구·자녀 등 가까운 사람에게 손쉽게 주식을 선물로 줄 수 있다”며 “자녀에게 선물하면 재테크 교육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조송원 기자
- 더본코리아, 몸값 3500억…백종원 지분가치만 ‘2684억원’
- ‘산업은행·IMM인베 투자’ 노머스, 코스닥 IPO 노크
- 메리츠금융, 상반기 회사채 4500억 발행…호실적에도 '대환' 변제
- 하나은행, 금융사 경영평가 3년 연속 ‘최우수 기업’ 선정
- 미래에셋, ‘TIGER 미국S&P500+10%프리미엄초단기옵션ETF’ 상장
- 하나마이크론, 1125억 주주배정 유증 단행…250억 CB 상환 목적
- 대신證, 日 핵심지역 ‘레지던스 투자’ 비상장 리츠 공모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 지정…쿠팡·두나무 총수는 사람 아닌 ‘법인’
- [김기성의 재계 포커스]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 대규모 M&A로 오너경영 과시
- 대신證, 중개형 ISA 이용자 대상 이벤트
- 대신증권, 시니어 고객에 스마트폰 주식 거래 교육
- 오익근 대신證 대표, ‘경기 불확실성’ 속 계열사 리스크 관리 집중
- 대신증권, 미국주식 자동 적립 투자 이벤트
- 대신증권, 로그인 서비스 보안 강화
- 대신경제연구소, ‘제2기 DERI 거버넌스 최고위과정’ 개설
조송원 기자
chloecho@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