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은 지난 7일 전년도 연평균 순자산 10억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VIP 서비스 ‘신한프리미어(Premier)멤버십’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신한 프리미어 멤버십은 신한금융그룹 자산관리 대표 브랜드인 ‘신한 프리미어’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담아 기존의 ‘신한 프레스티지(Prestige) 멤버스’를 대체하는 VIP대상의 멤버십 서비스다.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구성됐다.
자산가들의 수요가 많은 세무와 부동산 자문서비스, 상속, 증여, 연금 자산 컨설팅 등 신한투자증권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하나의 팀을 이뤄 복합적인 종합 금융 설루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멤버십 포인트 사용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편의 서비스, 차량 의전 등 라이프 케어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올해 멤버십 혜택은 올해 연말까지 유지되며, 1년 단위로 운영된다.
신한 프리미어 멤버십 오픈을 기념하여 올해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달항아리 포푸리 세트’를 웰컴 기프트로 제공한다.
정용욱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총괄사장은 “‘신한 프리미어(Premier) 멤버십’은 우수고객 고객 한 분 한 분께 더 깊은 신뢰와 감사를 전하기 위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기획한 멤버십 서비스”라며, “맞춤형 금융 설루션과 라이프 스타일 혜택 등 자산관리 이상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시키겠다.”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 '이선훈호' 신한투자증권, ‘원WM’ 품고 퀀텀점프 시동
- ‘홍영철 고려제강 회장 지배’ 키스트론, 코스닥 상장 추진
- 호룡, 코스닥 상장예심신청서 제출…신한證 주관
- 삼성자산운용, ‘삼성 내일지급머니마켓펀드’ 출시
- 신한투자증권, 국내 주식 투자 활성화 3종 이벤트
- 신한투자증권 임직원 2명, ETF 손실 은폐 혐의 불구속 기소
- 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 거래·환전수수료 우대 이벤트
- 신한금융, LPGA 임진희 메인 스폰서 계약
- 신한투자증권, 솔라나 재단과 디지털자산 생태계 확장 MOU
- 신한투자증권, 삼성전자 기초 月지급식 ELB 3571호 공모
- 신한 프리미어, 그랜트쏜튼 대주회계법인과 해외세무 자문 협약
키워드
#신한투자증권
한경석 기자
hanks3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