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새로운 텔레비전(TV) 광고를 선보였다.

12일 DB손해보험은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인 ‘나에게 맞게 꼭!’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소비자의 편의에 맞춘 “나에게 맞게 꼭!”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재단장된 홈페이지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광고 영상에서는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임윤아가 DB손해보험의 브랜드 컬러인 녹색 계열의 가상 공간 속에서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와 모바일의 주요 기능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광고는 고객이 주저하고 있을 때 먼저 말 걸어주는 챗봇 외에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보험료 산출 기능 ▲타깃에 따라 보험료 할인을 위한 다양한 특약 등을 안내한다.

올해로 7년째 DB손해보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임윤아는 DB다이렉트서 준비하고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 광고는 11일부터 케이블TV와 유튜브, OTT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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