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이 금현물 거래 온라인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11월까지 연장한다고 29일 전헀다.
SK증권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당초 이달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투자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6개월 연장을 결정했다.
이벤트는 금현물 거래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재 혜택을 받고 있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거래 신청을 해지한 뒤 재신청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단, 협의 수수료 적용 계좌, 관리자 등록 계좌, 2025년 2월 이전 금현물 거래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참여 조건은 별도로 없으며, 금현물 거래를 신청하기만 하면 온라인 수수료 0.099%가 자동 적용된다. 실거래 또는 유지 조건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는 점이 특징이다.
SK증권은 향후 금 관련 투자 정보 제공, 금 실물 인출 서비스 도입 확대 등 금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SK증권 관계자는 “금현물 거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이벤트를 연장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산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 대형 증권사, 금리 인하에 ‘레버리지 드라이브’…WM·IB 중심 실적 회복 노린다
- SK증권, KSQI ‘우수콜센터’ 선정
- 에이피알, K뷰티 디바이스 업고 실적·주가 동반 상승
- SK증권, 서울머니쇼 금현물 부스 단독 참여
- [IPO 풍향계] 대어 놓친 미래에셋…KB증권 1위 ‘굳히고’, 삼성증권 한단계 ‘업’
- 엔씨소프트, 올해 ‘박병무표 체질 개선’ 결실 맺는다
- SK텔레콤, 유심 사태 따른 ‘현금 고갈’에 카카오 급처분 땜질
- 김원종 DN솔루션즈 대표, IPO 흥행 자신만만…“관세 이슈, 오히려 기회”
- 보험사, CSM 확보 전쟁...“제3보험, 올해도 치열”
- SK증권,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
- SK증권, ‘2025 상반기 헌혈 캠페인’ 시행
- 전우종 SK증권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 SK증권, 제주항공과 포인트·항공권 증정 이벤트
-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내 최저 보수 금현물 ETF 상장
- SK증권, 상반기 ESG평가 A등급 획득
- SK증권, 연금저축 서비스 개편…ETF 매수 시 골드바 경품
키워드
#SK증권
한경석 기자
hanks3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