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이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할 수 있는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 자녀, 배우자 등 사랑하는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사진을 선정해, 서울 중구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 전광판에 표출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가족 간 유대와 감사를 표현함으로써 고객과의 감성적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친밀도 제고를 위한 취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5일까지 우리WON뱅킹 앱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이메일로 안내될 예정이다.
선정된 사연은 앞서 5일부터 19일까지 매일 10편씩 총 150편이 카드 형식으로 제작돼 본점 대형 전광판에 송출되고 있다. 메시지는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30분 간격으로 하루 20회 상영된다.
우리은행은 2023년부터 매년 고객 사연을 전광판에 소개하는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따뜻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소중한 가족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따뜻한 순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 우리은행, 중장년 맞춤형 ‘우월한 시니어 대출’ 출시
- 우리은행, 위피프렌즈 활용 ‘금융교육’ 콘텐츠 공개
- 우리은행, 나노융합기업 육성 위해 산·금 협력체계 구축
- 우리금융저축은행, 2.5조 공급한 상생금융에 새 이름 달다
- 우리은행,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부실 리스크 대응
- [인사] 우리은행·우리투자증권
- 우리금융·한국투자, 생보사 인수 드라이브…마지막 남은 변수는
- 우리은행, 한국수자원공사와 우크라 재건 협력 논의
- 우리은행-차병원, 저출생 문제 해결 맞손…난임부부 지원
- 우리은행, ‘우월한 시니어 대출’ 출시…상담 시 상품권 증정
키워드
#우리은행
한경석 기자
hanks3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