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이 고객들과 함께 환경·사회·지배구조(ESG)를 실천하기 위해 안내장을 모바일로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에셋생명은 5월 9일까지 ‘안내장 발송방법 모바일 전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안내장 발송 방법을 기존 종이에서 모바일로 변경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200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또는 미래에셋생명 애플리케이션 ‘M-LIFE’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안내장 발송방법 모바일 전환 이벤트’는 미래에셋생명 ESG경영의 일환으로 고객들과 함께 ESG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종이 업무 기반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해 물과 탄소 절감을 해 친환경 경영을 지속한다는 취지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모바일로 안내장을 수령 하면 우편 유실 등으로 인한 계약정보의 유출 위험성을 방지할 수 있고, 간편하게 보험 계약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과 함께 ESG를 실천할 수 있는 이벤트로, 환경과 개인정보를 동시에 지킬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 증진과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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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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