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굿리치
사진=굿리치

굿리치가 보험 상담 신청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증정한다.

19일 굿리치는 자사가 운영 중인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을 통해 ‘보험 가입 지금이 타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적용이 예상되는 보험료 변동 시기에 맞춰 고객이 굿리치앱을 통해 보험 가입을 진행하면 혜택을 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올해 암, 간병, 치매 등의 보험 등의 보험 가입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시기적으로 보험상품 개정 전인 3월이 보험 가입의 적기다.

굿리치는 내달부터 보험사별로 기대 수명 증가에 따른 보험료 산출 결과물이 순차적으로 반영되기에 보험료 변동 이슈에 대한 전반적인 배경과 상세한 정보 전달을 통해 고객들의 이해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굿리치앱 상단의 ‘지금이 타이밍 EVENT’ 배너를 클릭해서 내용을 확인한 후 상담 신청하기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후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상품권(3만원)을 제공한다.

이병관 굿리치 상무는 “보험 상품 개정 시기는 물론 이에 따른 보험료 변동과의 상관관계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굿리치는 고객의 현명한 보험 파트너로서 해당 이슈에 대한 상세한 정보 제공을 통해 보험가입 잠재 고객들에게 보다 현명한 길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