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가 베베더오리와 손잡고 이벤트를 진행했다.
12일 굿리치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파워 채널을 운영 중인 ‘베베더오리’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SNS상에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표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굿리치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친밀감을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베더오리’는 오리 베베와 거북이 멜롱이의 일상 이야기로 MZ세대와 활발히 소통 중인 팔로워 20만을 거느린 인스타그램 인기 캐릭터 인플루언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베베더오리의 ‘베베’와 굿리치 대표 캐릭터 ‘올치’가 만나 ‘건강’을 키워드로 재치 있는 입담을 주고받으며 MZ세대들에게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워준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굿리치 인스타그램 오피셜 계정을 팔로우하고 디지털 굿즈를 다운로드해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네이버페이, 요기요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병관 굿리치 상무는 “SNS 활용도가 높은 MZ세대 공략을 위해 굿리치가 운영하는 SNS를 통해 재미와 마케팅을 엮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며 “미래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들에게 보험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는 동시에 보험에 친밀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박혜진 기자
phj6466@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