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첫번째열 좌측 다섯번째)과 임직원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첫번째열 좌측 다섯번째)과 임직원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이 지속 성장 전략과 미래 성장을 다짐하는 회의를 진행했다.

23일 푸본현대생명은 지속 성장을 위한 방향성과 2024년 영업계획을 공유하는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여의도 본사에서 시행된 경영전략회의에선 이재원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푸본현대는 ‘효율과 내부 역량 집중으로 고객가치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법인보험대리점(GA) 채널의 성장과 설계사 채널 및 텔레마케팅 채널의 효율 개선으로 보험계약마진(CSM) 성장을 확대한다. 또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투자수익률 개선으로 수익성을 제고하기로 했다.

푸본현대는 페이퍼리스 보험영업 확대 등 ESG경영 실천과 긍정 에너지 확산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

내부 역량 집중을 위해 차세대 리더 육성과 전 직원 참여방식의 업무 효율화 방안도 마련한다.

이재원 푸본현대 사장은 “지금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내부 역량을 집중해야 할 시기이다”며 “회사의 각 조직이 하나의 목표로 결속해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내실 있는 지속 성장 기업으로 발돋움하자”고 당부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