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입고 시 최대 150만원 지급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를 연다.

15일 한화투자증권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와 비대면 이용자 대상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주식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 대상이며 비대면 종합 계좌 개설 시 국내 주식 모바일 우대 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단, ▲법인 ▲대주주 ▲스톡론 ▲영업점 계좌 등은 제외된다. 우대 수수료율은 0.0040595%이며 수수료율은 변동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완료 후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 거래 시 1만원을 지급한다.

아울러 해외주식 이벤트는 신규·휴면 이용자 대상이며 해외주식 모바일(스마트M, 스텝스) 우대 수수료 혜택(미국 주식 0.069%, 중국·홍콩 주식 0.15%)을 1년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 완료 후 기간 내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 시 10달러(1만 3220원)를 지급한다.

또, 한화투자증권은 비대면 이용자 대상으로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도 한다.

이벤트 신청 이용자가 타사 보유 해외주식을 입고하면 기간 내 해외주식 거래 금액과 순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5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임주혁 한화투자증권 리테일본부 상무는 “청룡의 해를 맞아 모든 투자자가 용의 기운을 받기를 기원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조송원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