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대표이사 박종문)은 다른 증권사의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00만원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4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먼저, 기간 내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이벤트를 신청해야한다. 두번째로 다른 증권사의 해외주식을 출고해, 삼성증권 계좌로 대체입고(최소 1000만원, 입고 전일 종가기준) 해야한다. 

그 후 이벤트 기간인 30일까지 해외주식을 최소 1000만 원 이상(체결 기준)매매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내달 31일 해외주식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네 가지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순입고액과 거래금액에 따라 11월 중에 리워드가 지급될 예정이다.

리워드 규모는 최소 순입고액 1000만 원 대체입고 후 1000만 원 이상 1억 원 미만 매매시 1만 원, 1억 원 이상 5억 원 미만 매매시 2만 원, 5억 원 이상 매매시 5만 원의 리워드를 지급하며, 단계적으로 최대 순입고액 50억 원 대체입고 후 10억 원 이상 매매시 700만 원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당 연 1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거래금액은 온라인 거래와 오프라인 거래를 합산에서 반영한다.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키워드
#삼성증권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