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해외선물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4월 18일까지 약 8주간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해외선물 거래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과 신청일 기준으로 직전 3개월간 거래가 없었던 휴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이후 다음 영업일부터 키움증권 내 거래 가능한 모든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총 18개)의 온라인 거래 수수료가 계약당 0.7달러로 적용된다. 할인된 수수료는 적용일로부터 3개월(90일)간 유지되며, 영웅문G(HTS), 영웅문SG(MTS), 해외선물 OPEN-API를 통해 거래할 수 있다.
해외선물 거래는 해외거래소에 상장된 지수, 통화, 금리, 금속, 에너지 등 다양한 상품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 거래를 의미한다. 마이크로 상품은 동일한 기초자산을 추종 하는 표준 선물의 10% 증거금으로 거래가 가능하여 기존 표준 선물보다 적은 투자금으 로도 해외선물 시장에 접근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이번 해외선물 마이크로 수수료 할인 이벤트 외에도 미국주식옵션 거래 최대 100만원 지급 이벤트, 미국주식옵션 첫 거래 지원금 최대 50달러 이벤트 등 해외선물 옵션 거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키움증권은 수수료 혜택 뿐 아니라 편리한 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파생상품 매매 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영웅문G(HTS), 영웅문SG(MTS)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거래할 수 있으며, 호가주문, 자동감시주문, 시세감시주문, 키움 거래량 상위 종목 포지션 현황 등 다양한 해외선물옵션 기능을 제공해 투자자들의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
해외선물옵션 이벤트와 거래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 키움증권, ‘제15기 고객패널’ 모집
- 한신평 “한투·KB 등 대형증권사 영업순수익, 전년比 개선”
- 키움증권, 생성형 AI ‘키우Me’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
- 키움증권, 공식 유튜브서 ‘펭수야 학교가자! 시즌1’ 공개
- 키움증권, 증권사 최초 ‘리포툰’ 서비스
- 키움증권, 100달러부터 청약 가능한 美달러 ELS 출시
- 키움證, 증권사 최초 자체 자동주문전송 시스템 구축
- [뱅크리더탐구] 노남열 키움예스저축은행 대표, 적자 탈출 소방수 나서
- 키움증권, ‘주식 더 모으기 서비스’ 사전신청 이벤트
- 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첫 거래 고객에 최대 50달러 지원
- 키움증권, 100% 당첨 미국 빅테크 주식 복권 이벤트
- 키움증권, MTS에 ‘주주혜택’ 서비스 오픈
- 키움증권, 총 상금 3600만원 해외선물옵션 투자대회 개최
- 키움증권, 하나은행 채권 특판
- 키움증권, 美주식옵션 수수료 1달러…시세 이용료도 무료
- 키움증권, 새 CF모델 배우 고민시 발탁
- 키움증권, 최고 상금 1억 ‘2024키움영웅결정전’ 시상
- 키움증권, 효율적 주식 거래 환경 제공 ‘키움 REST API’ 출시
- 키움증권, 해외채권 매수 이벤트…신세계상품권 증정
- 키움증권, AI 자산관리 챗봇 ‘키우Me’ 출시 이벤트
- 키움증권, 대형산불 피해 복구 위해 3억원 ‘쾌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