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 납부 구간에 따라 최대 연금 저축 100만원 혜택
유안타증권은 내년 1월 31일까지 연금 저축과 개인형퇴직연금(IRP) 등 연금 계좌 가입 이용자를 대상으로 ‘유안타 연금 페스티벌 이벤트’를 한다고 4일 전했다.
유안타증권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에 최초로 연금 계좌를 개설하고 10만원 이상 순납부(IRP는 부담금 납부 처리 완료 필수) 이용자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 저축과 IRP 각각 적용되며 최대 2매까지 받을 수 있다.
연금 계좌 순납부 금액에 따라 최대 103만원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순입금 이벤트’도 한다.
은행·보험사의 연금 계좌 이전 금액과 중개형 ISA 만기 자금을 연금 계좌로 입금한 금액은 2배로 인정받는다. 순납부 구간에 따라 1만원부터 연금 저축 최대 100만원과 IRP 최대 3만원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신남석 리테일사업부문 대표는 “연금 계좌는 노후 대비뿐만 아니라 세테크(절세) 전략에 따라 기대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어 필수적인 재테크(돈벌이) 수단으로 인식된다”며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유안타증권 연금 계좌로 절세 혜택은 물론 이벤트 혜택까지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조송원 기자
- 유안타증권 금융센터청주본부점, 내달 2일 투자설명회 개최
- 유안타증권, 부동산 PF 보수적 관리…충담금 적립률 감소세
- 유안타증권, 하나로 해결하는 MTS ‘뉴 티레이더M’ 선봬
- 부동산 PF 비중 큰 증권사, 향후 추가 손실 가능성
- 디스커버리펀드 피해자 “전액 배상”VS 기업銀 “배상 기준 따를 것”[현장]
- 증권가, 삼성전자 목표주가 줄하향…‘10만전자’ 꿈 사라지나
- 유안타증권, 해외여행 특화 ‘트래블제로 카드’ 서비스…선착순 이벤트
- [스타앤스톡] 테디의 ‘더블랙레이블’, 400억 매출 기반 코스닥 도전
- ‘400억달러’ 목표 달성 먹구름에도…삼성E&A, 해외서 성장 ‘쑥쑥’
- 유안타증권, 24일까지 추석 맞이 주식선물 이벤트
- 유안타증권, ETF 투자전략 제시 ‘ETF Check-in’ 발간
- 유안타증권, 연말 맞이 ‘산타 주식선물 이벤트’ 진행
조송원 기자
chloecho@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