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나만의 전략 만들기·자문 계약 진행

사진=교보증권
사진=교보증권

교보증권은 연말까지 ‘다이렉트 인덱싱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한 다이렉트 인덱싱은 이용자가 원하는 투자 전략을 설정하고 나만의 맞춤형 주식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일괄 주문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투자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전략 만들기 이벤트와 자문계약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다이렉트 인덱싱 전략 만들기를 완성한 이용자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다이렉트 인덱싱 자문 계약 후 포트폴리오 매수를 진행한 선착순 국내 주식 이용자 1000명과 미국 주식 이용자 500명에게 각각 5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국내 주식과 미국 주식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김상규 자산관리(WM) 사업 본부장은 “이달 중순부터는 다이렉트 인덱싱 전략 차트에 교보 챔피언 전략을 추가해 간편하면서도 차별화된 투자 포트폴리오 구현에 도움을 드릴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편리한 투자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투자자 혜택 강화를 위해 신용거래 이자율 이벤트 및 상장지수펀드(ETF) 순매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연말까지 신규·휴면 이용자 대상으로 100일 동안 신용거래 이자율 연 4.5%를 적용한다. 또 코덱스 ETF 순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파이낸셜투데이 조송원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