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더헬스(THE Health)’ 앱에서 수면 건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삼성생명은 맞춤형 헬스케어 앱 ‘더헬스’에서 최고의 수면 MBTI를 선발하는 ‘천하제일 MBTI 꿀잠대회’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헬스는 유전적인 생체 시계뿐만 아니라, 성격에 따라서도 수면을 위한 습관이나 노력도 다를 수 있다는 점에서 성격 MBTI와 결합한 ‘천하제일 MBTI 꿀잠대회’ 이벤트를 기획했다.
해당 이벤트는 전 국민의 수면 건강을 위해 더헬스가 새롭게 론칭한 '수면 분석 서비스'를 활용해 운영된다. 참가자는 더헬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MBTI 유형을 입력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수면 측정 횟수 합계와 친구 초대를 통해 가입한 신규회원 수를 점수로 환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MBTI 유형 참여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등 MBTI 유형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2만원권과 올리브영 1만원권을 증정하고, 2등 MBTI 유형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만원권과 올리브영 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베개와 같이 숙면을 위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더헬스 관계자는 “전 국민 수면의 질 향상을 위해 에이슬립, 비알랩과 같은 슬립테크 기업과 협업해 다양한 수면 서비스를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수면과 관련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 삼성생명, 경도인지장애·치매 단계별 보장 ‘치매보험’ 판매
- [생보사의 혁신]① 삼성생명, 태국·중국 거점 사업 확대
- 삼성생명, ‘보험을 넘어서는 보험’ 유튜브서 호응
- 삼성생명 플랫폼 ‘더헬스’, 수면 분석 서비스 선봬
- 삼성생명, 新5종 특약 탑재 ‘건강보험’ 출시
- 삼성생명, 판매 채널 다각화...인센티브도 2300%까지 확대
- 삼성생명, 2024 입금협약...인상률 4.9% 합의
- 삼성생명, ‘착한의사’와 제휴...임베디드 보험 서비스 출시
- 삼성생명, 암치료 부담 완화 ‘다모은 건강보험 S3’ 출시
- 삼성생명 컨설턴트 72.5% “직업에 만족해요”
박혜진 기자
phj6466@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