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이 ‘내 자녀 투자 첫걸음’이라는 이름으로, 비대면 자녀계좌개설 이벤트를 6월 27일까지 진행한다.
17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내 자녀 투자 첫걸음은 만 19세 미만 미성년 자녀 손님 가운데 하나증권에서 계좌를 개설한 적이 없는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가족관계 증명이 가능한 보호자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2주 내에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총 3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주식 2만원 상당 또는 미국주식 10달러 상당의 주식매수 쿠폰을 증정하며, 주식을 주문한 다음날 개설한 계좌로 입금된다. 국내 주식의 경우 3년, 해외 주식은 6개월 동안 매매수수료 우대가 이벤트 신청 다음날부터 적용된다.
또한, 이벤트 신청일 다음날부터 1년동안 미국 달러에 대해 90% 환전 우대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자녀계좌개설 이벤트의 대한 세부내용은 하나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평기 하나증권 손님지원본부장은 “최근 자녀들의 투자에 대한 관심을 갖는 손님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투자 첫 걸음을 시작하는 미성년 자녀가 하나부터 하나씩 옳바른 투자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 하나證 롯데월드타워WM센터,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 이기동 HD현대마린솔루션 대표 “IPO 자금, M&A에 적극 투입”
- 하나증권, 장기 복리 투자 ‘스노우볼랩’ 출시…강성묵 대표 1호 고객
- 하나증권, ‘성북금융센터’ 새단장 “종합자산관리”
- 한국투자인도5대대표그룹펀드 판매사, 출시 3개월 만에 9곳 확대
- 하나증권, 서울옥션블루와 STO 사업 협약
- 삼성전자, 올해 영업이익 418% 늘어 34조원 이상 전망
- 하나증권, 해외선물거래 이벤트 실시
- 하나증권 서면금융센터, 28일 투자설명회 개최
- 하나證, 의료기기∙디지털 건강관리 기업 해외 진출 지원
- 하나증권, KVCA·오픈트레이드와 STO 협약
- 하나증권, 650명 참여…패밀리 데이 개최
키워드
#하나증권
한경석 기자
hanks3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