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원텍
사진=원텍

메디컬 솔루션 코스닥 기업 원텍이 15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2024 원텍 글로벌 파트너스 미팅’을 개최한다.

13일 원텍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시장을 읽고, 기술로 이끌자(Read the Market, Lead the Technology)’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동기간에 개최되는 2024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24)에 참석차 방문하는 태국과 일본, 대만, 중국 등 20여 국가에서 60여 명의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트레이닝 세션에선 원텍 주요 장비인 피코 알렉스(Pico Alex)를 비롯한 마제스티(Majesty), 산드로 듀얼(Sandro Dual), 라비앙(Lavieen)의 장비 교육과 임상 학술 사례를 공유해 원텍의 초격차적 기술 우수성을 교육할 예정이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에스테틱 메디컬 수요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원텍의 ‘올리지오(Oligio)’와 ‘라비앙(Lavieen)’의 글로벌 성공 사례를 공유할 예정으로 파트너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원텍 관계자는 “원텍이 지난 25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의료기기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장비 개발뿐만아니라 임상 연구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텍은 오는 3월 29일 태국에서 원텍 아시아 올리지오 그랜드 런칭 행사(Wontech Asia, Oligio Exclusive Grand Launch)를 개최할 예정이라 밝혔다.

원텍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행사에 이어 태국 시장에서 올리지오 브랜드 인지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며 “특히, 올리지오 태국 엠버서더를 공개할 예정으로 태국에서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의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