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이 전자제품 무상보증기간 종료 후에도 수리 비용을 보장하는 보험과 관련해 100만건 이상의 계약를 체결했다.
롯데손해보험은 13일 전자제품 보증기간 연장(EW) 보험상품이 판매 3년만에 계약 100만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EW보험은 제조사·판매사가 제공하는 무상보증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제품 고장에 대한 수리비용을 보장하는 보험서비스다.
롯데손해보험은 국내 최대 이커머스 업체와 온·오프라인 가전 유통사 등을 통해 EW보험을 선보여왔다.
2020년 10월 ‘안심케어’를 처음으로 출시한 뒤 2022년 1월 30만건을 넘어섰고, 올 6월엔 80만건을 돌파했다. 3년만에 100만건을 판매하며 기록을 세웠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EW보험의 성공DNA를 다양한 생활밀착형 보험서비스에도 확대 이식하겠다”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보험서비스를 개발하고 고객서비스를 강화해 관련 시장에서의 선도적 역할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박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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