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자사 웰빙라이프 뉴트리션 브랜드 ‘오브맘(Ofmom)’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하고,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스트레스·쉼 ▲피부건강 면역톡톡!! ▲눈건강 아이라이트 ▲다이어트 홀릭 ▲기억력 그린라이트 ▲비타민C 플러스 톡톡!! 등 총 6종으로, 디지털 기기와 바쁜 일상에 노출된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제품은 1차로 전국 약 200여 개 다이소 매장에서 우선 출시됐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연구-개발-생산-유통’을 포괄하는 헬스케어 밸류체인을 구축하고 있으며,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연구소와 자회사 한국바이오팜(GMP 공장)을 통해 제품의 효능과 품질을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이번 다이소와의 협업을 통해 헬스앤뷰티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오브맘’ 건강기능식품 시리즈는 다이소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제품으로, 유통 전략과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했다.
현재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건강기능식품은 디엑스앤브이엑스를 포함해 총 3개사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향후 판매 매장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김남철 디엑스앤브이엑스 마케팅 이사는 “이번 1단계 제품은 건강 자가관리 트렌드에 민감한 1020세대를 타깃으로, 맛과 재미, 효능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건강 관련 수요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 디엑스앤브이엑스, GLP-1 기반 비만치료제 전임상 진입
- DXVX “R&D 투자 성과 회수 본격화”
- DXVX “신약개발·헬스케어 사업 전략 이상 無”
- DXVX, JP모건헬스케어콘퍼런스서 mRNA 백신 플랫폼 소개
- 디엑스앤브이엑스, 스탠포드대와 코로나 백신 도입 계약
- DxVx, 항암백신 ‘OVM-200’ 도입 계약 체결
- 디엑스앤브이엑스 “헬스케어 제품, 12월 본격 수출 확대”
- 디엑스앤브이엑스 “글로벌 제약사와 mRNA 플랫폼 MTA 협상”
- DXVX, mRNA·비만치료제 기술이전 본격화
- DXVX, 美 바이오테크에 3000억 기술 이전 L·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