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올저축은행
사진=다올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대표이사 김정수)은 24일 모바일웹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시행 및 설날을 기념하여 ‘소원을 이뤄 다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다올저축은행은 이날부터 모바일웹 홈페이지에서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모바일웹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시작했다.

별도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다올저축은행 모바일웹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모바일웹 홈페이지를 통해 수신 상품(보통예금, 정기예금, 정기적금) 계좌개설이 가능하며, 신청부터 입금까지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자동대출 상품(Fi 직장인대출, Fi 직장인엣지, Fi 주부대출, Fi 비상금대출, Fi 라이더대출)도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개시와 함께 설날을 기념하여 다올저축은행 Fi(파이)앱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올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 1만원 이상 잔액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개의 소원 중 올해 가장 이루고 싶은 소원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입출금통장이 없는 고객도 신규 계좌 개설 후 참여할 수 있다.

24일부터 내달 23일까지 Fi(파이)앱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정관장 교환권, 아웃백 디지털 상품권, 영화 관람권 및 다올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다올포인트는 다올저축은행의 Fi(파이)앱 회원에게 제공되는 리워드로 다올저축은행 입출금통장으로 인출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올디지털뱅크 Fi(파이)앱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