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내년 3월 31일까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전용 계좌 및 거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뱅키스 연금저축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순입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 혜택도 제공한다. 다른 금융사 연금을 이전하거나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만기 자금을 이전한 경우 입금액을 2배로 산정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입금된 금액에 대해 최대 10만원의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로 시행한다. ISA 만기 자금 이전 후 ISA 재가입한 고객에게도 추가 혜택을 지급한다. 계좌개설 이벤트를 제외한 이벤트는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참여를 위해 이벤트 신청이 필요하다.
박재현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개인연금 투자의 관심도가 높은 ETF의 매매 수수료 우대 이벤트 역시 올해 말까지로 연장됐다”며 “고객의 효율적인 연금 운용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투자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 한국투자금융지주, 리테일 강화 조직개편·임원 인사 단행
- 대신증권, 10호 종투사 '눈앞'… 금융위 최종 의결만 남아
- 파인메딕스, 밴드 상단 1만원으로 공모가 확정
- 한국투자증권, 카카오뱅크 IRP 가입 서비스 제휴 이벤트
- 전성우 파인메딕스 대표 “고부가가치 ‘ESD 나이프’로 수익성 개선”
- 한국투자증권, 외화RP 자동매매 서비스 이벤트 진행
- 한국투자증권, 개인투자자 대상 MTS·HTS 입문 교육
- ‘대신밸류리츠사모제1호’, 국토부 인가
- 한국투자증권, 새해 개인투자자 대상 MTS·HTS 교육
- [인사] 한국투자증권
- 검찰, 부동산PF 사금융 대출 알선 혐의 포착…한국투자증권 압색
- 한국투자증권 인니 법인, 현지 최초 지속가능 연계 채권 발행
한경석 기자
hanks3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