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임순혁 농협생명 부사장,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왼쪽부터) 임순혁 농협생명 부사장,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의 콜센터 명칭인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 콜센터 인증을 달성했다고 26일 전했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수다. 매년 57개 산업, 220개 기업을 조사해 그해의 우수 콜센터를 인증하고 있다.

행사에는 임순혁 농협생명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이 참석해 KS-CQI 인증서를 받았다.

임순혁 농협생명 부사장은 “KS-CQI 우수콜센터 대외 인증과 함께 9년 연속 KSQI 인증을 달성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상담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콜센터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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