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나
사진=라이나

‘스포트라이트 온 유(Spotlight on YOU)’를 통합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놓은 라이나가 26일 두 번째 텔레비전(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라이나생명·라이나손보(에이스손보의 새 브랜드)·라이나원이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오직 당신에게 집중’을 선보였다.

라이나 3사는 앞서 6월 당신의 모든 순간마다 스포트라이트를 비출 새로운 빛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광고는 횡단보도를 건너고 지하철에서 차례를 기다리는 평범한 일상의 모든 순간을 배경으로 한다. 자기도 인식하지 못하는 순간조차 라이나는 한 사람에 집중하며 주인공으로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의 모든 삶의 순간에 집중하겠다는 라이나의 ‘스포트라이트 온 유(Spotlight on YOU)’ 캠페인은 예고 없이 찾아오는 어려움에도 라이나로 인해 자신 있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 사람에게 맞춘 최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전략과 닿아 있다.

이달 9개월의 배타적사용권을 받은 ‘다이나믹건강OK보험’은 고객 단 한 명의 건강 상황에 따라 가격과 보장이 달라지는 진정한 초개인화 상품으로 한 사람에게 맞춘 최적의 맞춤 서비스의 핵심이다.

조지은 라이나생명 대표는 “이익과 경쟁이 아닌 고객에 온전히 집중하는 것이 라이나가 추구하는 방향성”이며 “라이나는 몇 등을 목표로 하는 보험사가 아닌 고객이 첫째로 선택하는 유일한 보험사를 목표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