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기념 업데이트·이벤트 실시

사진=레벨 인피니트
사진=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새해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홍련 : 흑영‘이 새롭게 전장에 합류했다. 필그림 소속의 SSR 등급 화력형 캐릭터 ‘홍련 : 흑영‘은 인기 니케인 ‘홍련’의 과거 모습을 담은 캐릭터다.

검을 사용하는 그녀는 공격 횟수 조건에 따라 다양하고 강력한 일격을 가하며, 버스트 스킬 사용 시 공격 횟수 조건이 완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1월 11일까지 개최되는 신규 이벤트 ‘NEW YEAR, NEW SWORD’에서는 전초기지의 새해맞이 파티 중 홍련의 과거 일화를 들을 수 있으며, 모집 티켓과 스킬 육성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지난 4월 반 주년 기념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모더니아’도 신년을 맞아 픽업 복각(이벤트 재오픈)을 실시한다. 또한 오는 1월 1일부터 1월 11일까지 총 4단계의 신년 특별 스텝업 모집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SSR 등급 니케 1명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노이즈-클래식 디바’, ‘길로틴-다크 트레이서’, ‘리타-큐트 선플라워’ 등 신규 한정 코스튬 3종이 추가됐다. 빛나는 무대 위에 새해를 알리는 ‘노이즈-클래식 디바’는 코스튬 픽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여러 개의 파티를 사용해 보스에 도전하는 솔로 레이드와 5명의 지휘관이 협동하는 협동 작전, 레벨 3 이상인 유니온만 참여할 수 있는 유니온 레이드 등도 오픈될 예정이다. 관련해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