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대표이사 여승주)이 무더위 속에서도 고객을 위해 현장에서 땀 흘리는 설계사(FP)들을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23일 한화생명은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남수원지역단 영업현장을 방문해 FP들에게 간식을 전달하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달 23일부터 시작한 ‘H카페-Summer’ 행사는 내달 29일까지 진행된다. 한화생명의 자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와 ▲한화라이프랩 ▲피플라이프 ▲IFC그룹 ▲법인보험대리점(GA) ▲콜센터 등 전국 110개 영업현장을 찾아 FP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H카페-Summer’ 이벤트는 아침 시간에 각 지역단과 사업단의 지점장이 직접 이동식 카페에서 FP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다. 올해는 망고빙수, 블루베리 아사이볼을 제공한다. 함께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화생명은 2015년부터 코로나19 유행 기간을 제외하고 매년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카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영업현장 응원을 통한 소통 강화 취지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무더위 속 영업현장에서 땀 흘리는 FP분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며 “현장과 교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소통의 장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 한화생명, 집중호우 피해 고객 대상 특별지원
- 한화생명, 크리에이터캠퍼스 발대식 개최
- 한화생명, 암 보장 특약 ‘배타적 사용권’ 9개월 획득
- 한화생명, 화계중 방문 청소년 응원...‘함께치얼업’ 진행
- '실적 뚝' 한화생명, ‘영업통’ 전준수 전면 배치…수익성 개선 나서
- '북미 눈독' 한화생명, 미 증권사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 '패러다임 전환' 한화생명, 권혁웅·이경근 각자 대표 체제 출범
- 한화생명, 암경험청년 자립 응원 ‘다정한속도’ 캠페인 전개
- 한화생명, 질병 노후까지 보장 ‘H건강플러스보험’ 출시
- [자회사 형 GA 탐구]①한금서, 압도적 설계사 수로 실적 우상향
박혜진 기자
phj6466@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