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은 이정재 배우를 모델로 한 신규 TV광고 ‘마음 넓은 보험’ 편을 선보였다고 22일 전했다.
현대해상은 이번 광고에서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변화하는 현대해상의 태도와 보험의 가치를 전달한다. 인생에서 마주하게 되는 수많은 변화에 따라, 어떤 인생도 감쌀 수 있는 넓은 보험이 되겠다는 현대해상의 진정성을 담고 있다.
이번 광고에는 고객의 변화하는 삶을 오렌지색 ‘마음 그래프’로 표현했다. ‘마음 그래프’는 어린 시절부터 성인으로 성장하면서 겪는 관심사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전달했고, 아이에서 어른으로, 또 부모로 성장하는 장면은 그 자체로 잔잔한 감동을 준다.
배우 이정재는 고객의 일생이 펼쳐지는 장면을 따라, 진정성 있는 내레이션으로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한다. 맑은 하늘을 가득 채운 ‘마음 그래프’를 바라보며 “당신의 어떤 인생도 감쌀 수 있는 마음 넓은 보험이 될 수 있도록”이라는 메시지로 현대해상의 철학을 전달한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인생의 흐름에 따라 함께 변화하는 현대해상의 동반자적 자세와 고객을 향한 진정성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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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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