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업데이트 통해 신규 니케 ‘아인’ 선봬
여름 시즌 수니스·수헬름 한정 픽업 재등장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양대 마켓 매출 순위 역주행에 성공했던 ‘승리의 여신:니케’가 또 한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25일 진행된 ‘승리의 여신:니케’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니케 ‘아인’이다. ‘아인’은 과거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 ‘SCHOOL OF LOCK’에 등장, 반항기 어린 눈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후 ‘아인’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선보여야한다는 유저들의 니즈가 꾸준히 있어왔는데, 마침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 출시된 것.
‘스쿨 서클’ 부대 소속인 ‘아인’은 반항적인 태도 뒤에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화력형 니케다. ‘니어 페더’를 소환해 적에게 방어력 무시 공격을 가하며, 소환한 ‘니어 페더’ 수에 따라 공격 빈도가 늘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버스트 스킬 사용 시 다수의 ‘니어 페더’를 소환해 폭발적인 대미지를 입힌다. 사용 무기는 ‘주브나일 펑크(SR)’다.
이와 함께 추가된 스토리 이벤트 ‘JUVENILE DAYS’는 친구관계에 대한 ‘아인’의 고민과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해당 스토리에서 ‘아인’은 마음을 터놓을 친구가 없다는 생각에 처음으로 외로움이라는 감정을 느끼게 된다. 이후 ‘아인’은 선생님인 ‘마르차나’에게 고민을 상담하며 친구란 무엇이고, 서로에게 어디까지 해줘야 진정한 친구가 되는 것인지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간 한정 모집으로 ‘아니스 : 스파클링 서머(수니스)’과 ‘헬름 : 아쿠아마린(수헬름)’이 재등장했다. 수영복을 입고 바다로 나온 ‘아니스 : 스파클링 서머’는 버스트 스킬을 활용해 우월 코드 대미지를 상승시키는 능력을 지녔으며, 바다에서의 임무를 꿈꾸는 함장 ‘헬름 : 아쿠아마린’은 스쿼드 화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니케다.
이 밖에도 ‘나가 – 엘레강스 데이트’, ‘티아 – 러블리 데이트’ 등 신규 코스틈 2종이 업데이트됐으며 메인 시나리오 31챕터 ‘세계를 집어삼키려는 [마수]’와 32챕터 ‘미뤄놨던 [던전]’이 개방됐다. 이번 챕터에선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수정 지역 주인의 정체가 마침내 밝혀지며 ‘그레이브’의 닫혀 있던 관이 열린다. 이때 반가운 얼굴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8일까지 ‘7일 누적 출석 보너스 이벤트’가 이어진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7일까지 일반 모집 티켓과 육성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21일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에 참가하면 ‘티아 한정 코스튬’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승리의 여신:니케’는 ‘2024 여름 팝업스토어’를 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여름 해변 콘셉트의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아크릴 플레이트, 마우스패드, AR 카드 등이 포함된 한정 에디션과 지휘관 트래블 패키지, RED ASH 장우산, 비치타올 등 다양한 굿즈들을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