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 출시 이벤트를 마련했다.

NH농협은행은 4월 30일까지 영업점 또는 비대면 채널에서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을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내 집 마련의 꿈 바래다줄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은 청년층의 자산형성과 내 집 마련을 지원하고 주거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정책상품이다. 

19~34세 이하 청년 중 연소득 5000만원 이하의 무주택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회당 월 10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하고, 최고 연 4.5% 금리와 납입금액 40%까지 소득공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두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을 신규 가입한 선착순 1500명에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제공하며,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전환 신규하는 경우도 포함한다.

또한, 신규 가입하고, 농협은행 계좌를 자동이체 계좌로 등록한 고객 중 47명을 추첨해 아이폰15프로(2명), 다이슨 슈퍼소닉 프로페셔널 헤어드라이어(5명), 용 골드바 1돈(10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청년층 자산 형성을 위한 상품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농협은행에서 청약통장을 신규 가입해 금융 혜택과 자산 형성의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키워드
#농협은행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