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정종표 DB손보 대표와 임직원 및 협력업체 대표들이 DB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DB손보
지난 3일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정종표 DB손보 대표와 임직원 및 협력업체 대표들이 DB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DB손보

DB손해보험이 자동차 보상 임직원과 협력업체, 현장출동업체 대표를 초청해 보험 정비산업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8일 DB손보는 전국 프로미카서비스센터(이하 협력업체)와 현장출동전문업체를 초청해 ‘“Together Promise! 2024”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컨퍼런스’를 지난 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정종표 DB손보 대표를 비롯해 자동차보상 전임원 및 협력업체 대표와 현장출동업체 대표 등 164명이 참석했다.

올 한해를 돌아보고 2024년 상생전략을 공유하고, 지역별 우수협력업체에 대한 품질경영대상 시상과 더불어 친환경부품(품질인증부품·대체부품), 유리·타이어 휠 복원 수리 과정을 소개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자동차기술연구소에서는 ‘미래 자동차의 보험 정비 수리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자동차보험 시장과 보험정비산업의 상호 발전방향을 제언했다.

정종표 DB손보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능동적,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DB손해보험과 협력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바른 보험정비 문화를 실현하고, 고객중심의 서비스 차별화를 추진해달라”고 당부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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