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문장 한입 팝콘’이란 색다른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교보생명(대표 신창재)은 인생 문장이 될 책 속 문장들을 담은 ‘문장 한입 팝콘’을 출시했다고 6일 전했다.
문장 한입 팝콘은 교보생명이 창출하고 있는 사회·문화적 가치를 알리고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용기, 도전, 사랑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협업으로 출시했다.
문장 한입 팝콘은 캐러멜맛과 버터맛 두 가지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팝콘이다. 제품 포장을 벗기면 영감을 주고 사랑, 위로,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는 문장이 적힌 책갈피가 동봉돼 있다.
책갈피 종류는 60종이다. 도서 ‘불편한 편의점(저자 김호연)’, ‘편안함의 습격(마이클 이스터)’, ‘경애의 마음(김금희)’, ‘찌그러져도 동그라미입니다(김창완)’ 등 인기를 끈 50권의 소설과 에세이에서 가져온 문장이 새겨져 있다.
문장 한입 팝콘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1900원이다.
문장 한입 팝콘 출시를 기념해 교보생명은 다음 달 14일까지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문장 한입 상점’ 팝업스토어를 열고 제품 증정 행사 등을 함께 진행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팝콘을 한입 먹으며 한 줄의 문장을 함께 즐기고, 책 속 문장이 지닌 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교보생명 통합 앱을 활용하면 보험뿐 아니라 자산, 건강, 독서 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박혜진 기자
phj6466@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