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화정, 안재현, 소이현 그리고 이준혁이 지난 3일과 5일 CJ온스타일의 ‘성수 쇼케이스 팝업’ 오픈을 축하하며 라운딩 행사를 진행했다.
CJ온스타일의 첫 오프라인 대형 팝업인 이번 행사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진화된 ‘발견형 쇼핑 축제’를 선보였다. 지난 8일까지 성수동 XYZ SEOUL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에서는 오프라인에서 매끄러운(Seamless) 쇼핑 경험은 물론, 특별한 혜택과 체험 요소가 결합된 ‘슬로우에이징 존’을 만나볼 수 있다. 셀럽들은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며 슬로우에이징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슬로우에이징 존’에서는 CJ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의 슬로우에이징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엿볼 수 있다.
‘최화정쇼’가 제안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비롯해 랜선 홈투어 모바일 라이브쇼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소이현과 함께하는 타임리스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패션 전문 모바일 라이브쇼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슬로우에이징을 체험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성수 쇼케이스 팝업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삶의 방향성과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제안하는 경험의 장이 될 것”이라며 “CJ온스타일과 함께 슬로우에이징을 실천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 앱에서는 팝업 기간을 포함해 오는 13일까지 ‘컴온스타일’ 기획전도 함께 진행돼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특별한 쇼핑 경험이 이어질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