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대용식 라인업 확장해 산도, 컵샐러드, 낫또 등

hy가 봄맞이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hy
hy가 봄맞이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hy

hy가 봄을 맞이해 기존 주력 제품인 발효유, 우유 외에도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정기구독 프로모션(이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2개입 키친타월, 4롤 화장지와 같은 소형 생활용품을 비롯해 반려견 전용 우유 등 다양하다.

식사대용식 라인업도 확장했다. 일본식 샌드위치 ‘산도’ 2종과 컵샐러드 2종, 낫또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베스트셀러인 '잇츠온 샐러드'를 비롯해 죽, 컵스프, 손질과일까지 식사대용식만 80종에 이른다.

정기구독 제품은 개인별 소비 패턴과 기간에 맞춰 배송 주기를 설정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지정한 장소로 무료 배송한다. 고객 편의를 고려해 배송 주기 변경은 상시 가능하다.

고객 혜택도 강화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발효유, 우유 등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정기배송 신청 시 20% 할인해 준다. 최근 리뉴얼을 거친 ‘쿠퍼스’의 경우 주 5회 정기구독을 신청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4주간 같은 제품 2개(총 8개)를 추가 제공한다.

파이낸셜투데이 허서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