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설 명절 간편 제수용품. 사진=이마트
이마트 피코크 설 명절 간편 제수용품. 사진=이마트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홀 세일 클럽(트레이더스)이 설 명절을 앞두고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는 간편 제수음식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2월 15일까지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행사 상품들을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 품목은 떡국떡, 사골 육수, 모듬전, 오색꼬지전, 동태전, 찹쌀식혜 등 간편 먹거리부터 참기름, 부침가루 등 총 50여종 상품이 포함됐다. 특히 이마트는 지난 2023년 설 명절 대비 행사 대상 상품들을 약 7%가량 확대했다.

상품별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이마트는 행사 상품 중 약 18여종의 상품에 대해 추가 2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산 쌀과 현미로 만들어 찰진 식감에 구수함을 더한 피코크 찰진 우리쌀떡국떡, 피코크 떡국떡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간편하게 떡국 육수로 사용할 수 있는 피코크 한우 사골육수, 피코크 진한 양지육수, 피코크 진한 사골곰탕도 정상가 대비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마트는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외에도 다양한 간편식 할인 행사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월 2일부터 15일까지는 이마트 자연주의 브랜드의 간편 제수용품들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추가로 자연주의 가공상품 전품목을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설 한정으로 선보이는 자연주의 유기농 신동진쌀 떡국떡 1kg 기획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국내산 유기농 엿기름을 활용한 자연주의 유기농 식혜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같은 기간 CJ 전품목을 4만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상품권, 오뚜기 전품목 4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증정하는 등 브랜드 구매 금액 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트레이더도 명절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동참, 제수용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