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국내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100만 돌파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게임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두 번째 OST인 ‘Shine All Night(STARSEED Edition)’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Shine All Night’은 인기 밴드 QWER이 가창에 참여한 곡이다. 컴투스는 보컬 정체를 암시하는 티저 영상과 멤버들의 라이브 및 인터뷰 영상 등을 공개하며 QWER이 참여한 이번 OST 및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이에 앞서 공개된 ‘스타시드’의 다른 OST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첫 번째 OST ‘Brave New World’에는 일본의 유명 음악 유닛 ‘Bless4(블레스4)’ 멤버 ‘AKINO(아키노)’가 참여했고,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의 멤버 ‘징버거’가 직접 세계관에 뛰어드는 내용의 커버 곡 영상은 수십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편 ‘스타시드’는 오는 3월 28일 국내 출시를 목표하고 있으며 이에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은 누적 100만명을 돌파한 상태다. QWER가 참여한 OST 뮤직비디오를 포함해 ‘스타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