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개발자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성현 모히또게임즈 대표를 비롯해 안준영 개발 PD 등 ‘스타시드’ 개발진이 직접 등장해 작품의 세계관과 설정에 대한 기획 비하인드를 소개했다.

한성현 대표는 ‘스타시드’를 놓고 “개성 있는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에 집중한 프로젝트”라고 소개하면서 “마음을 다루는 데 서투른 캐릭터들과 여정을 함께하며 성장해 나가는 드라마에 집중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안준영 PD는 “최근 화두에 오른 AI(인공지능)를 가상 현실에서 풀어가는 부분이 가장 흥미로운 전개가 될 것”이라는 스토리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컴투스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캐릭터와 콘텐츠 등 여러 요소를 집중 조명한 개발자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하며 예비 유저들에게 신작 ‘스타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모티콘을 선물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사전 예약도 공식 오픈했다. 카카오톡에서 ‘스타시드’를 검색하고 사전 예약하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디얍이 AI 미소녀들의 일상을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담아낸 ‘스타시드의 일상으로 DIVE!’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스타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컴투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