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캡티비전
사진=캡티비전

나스닥 글로벌마켓 상장사 캡티비전이 18억원 규모의 평택고덕지구 주상복합아파트 상가 미디어월 설치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8일 캡티비전(대표 이호준)은 익산역 광장 야간경관 명소화 시범사업과 대전시 보문교 및 둔산대교의 미디어 핸드레일 설치,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 중인 평택고덕지구 주상복합아파트의 상가 미디어월 설치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총 수주금액은 18억원이다.

지난해 11월 국내 중소기업 최초로 미국 나스닥 글로벌마켓에 상장한 캡티비전이 올해 들어 공공부문은 물론 민간부문에서 미디어 글라스 공사 수주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캡티비전은 올해 익산역 광장 야간경관 명소화 시범사업으로 익산역 동부광장에 40제곱미터(㎡)의 미디어월을 설치한다. 익산역 광장은 기차를 이용하여 익산시를 방문하는 이용객들이 처음 맞이하는 공간으로 미디어 글라스 특성을 활용해 특색 있고 상징성 있는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하고 있는 고덕신도시 EBC-2BL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의 브리티시 상가 내 미디어월 설치공사도 수주했다. 45.23㎡의 미디어월은 중앙광장에 설치되며, 분수쇼와 미디어아트를 감상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될 예정이다.

캡티비전은 이 외에도 대전광역시 야간경관 개선사업으로 보문교와 둔산대교에 미디어 핸드레일을 설치하는 공사를 수주했다.

캡티비전은 세계 최초로 투명 유리에 미디어를 재생하는 G-글라스를 개발·공급하고 있다. G-글라스는 투명 유리의 기본 특성과 맞춤형 대규모 미디어 디스플레이 기능을 결합한 융복합 정보통신기술(ICT) 제품이다.

이호준 캡티비전 대표는 “올 1분기 영종도 인스파이어 카지노 리조트와 사우디 리야드의 스타벅스에서도 대규모로 설치된 G-글라스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캡티비전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미디어 파사드와 디지털 솔루션 기술을 활용해 도시재생과 민간 건물의 랜드마크화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키워드
#캡티비전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