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브IM
사진=하이브IM

하이브IM은 플린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주요 콘텐츠를 담은 영상 4종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4월 2일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300만명이 넘는 글로벌 사전등록자를 동원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모험 전투 ▲장비와 성장 ▲특수 던전 ▲도전 콘텐츠 등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다뤘다.

구체적으로 모험 전투 영상에서는 총 7개의 장과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모험 던전과 주요 전투 시스템이 소개됐으며, 장비와 성장 시스템 편에서는 각 포지션과 상성 관계에 대해 설명한다. 특수 던전과 도전 콘텐츠로는 ▲악몽 던전 ▲봉인감옥 ▲아레나 등이 예고됐다.

한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정식 출시 버전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풀 보이스 더빙과 총 13개 자막 언어를 지원하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Steam) ▲구글플레이 게임즈 등 각 플랫폼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날 공개된 4종의 주요 콘텐츠 영상을 포함해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공식 라운지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