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서 현지 매체 대상 미디어 콘퍼런스
28일부터 사전등록...상반기 중 정식 출시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이 일본 미디어 콘퍼런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구체적인 현지 서비스 계획을 밝혔다.

29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지난 28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에버소울’ 현지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에버소울’의 일본 서비스 사전등록 돌입과 상반기 일본 정식 출시 계획이 전해졌다.

이날 김철희 나인아크 PD는 현장에 참석한 50여명의 현지 매체 관계자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게임 세계관 및 콘텐츠를 소개했다. 또한 ‘에버소울’ 정령을 연기한 일본 유명 성우와 게임 OST를 가창한 코스프레 모델이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이목을 끌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령 ‘캐서린’과 ‘에버스톤’, 일반 소환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정식 출시에 맞춰 현지 이용자 취향에 맞춘 축제 이벤트를 선보이고, 정령의 유카타 코스튬과 일본풍의 영지 오브제 등을 현지에 선공개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현지 미디어 콘퍼런스 반응을 통해 ‘에버소울’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과 편리한 전투 시스템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면서 “현지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