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네 번째 시즌은 캐릭터 성장과 전략적 플레이 강화에 초점이 맞춰졌다.

대표적으로 무기 및 방어구 등에 능력치가 적용된 ‘보석’을 장착할 수 있게 돼 장비 활용 폭이 확대됐다.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형 콘텐츠 ‘에우노스 광산’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해당 콘텐츠는 필드 던전인 ‘액트(Act)’와 ‘카오스 던전’, ‘시간의 성좌’에서 광맥 발견 후 입장할 수 있으며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된다.

캐릭터 레벨 100 달성 이후 추가적인 레벨 성장의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룬 마스터 레벨’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 밖에도 아이템 레벨이 160까지 확장됐으며, ‘스킬 룬(Rune)’과 연결할 수 있는 ‘링크 룬’ 5종을 비롯해 ‘유물 아이템’ 38종이 업데이트됐다.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먼저 4월 25일까지 게임 접속 시 ‘펫(Pet)’과 ‘피로도 영약’, ‘보석 연단석’, ‘골드’ 등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간단히 참여하고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브라운의 행운 주사위’ 이벤트도 5월 9일까지 진행된다.

‘언디셈버’의 이번 신규 시즌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스팀(Steam) 페이지,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