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프플러스
사진=라이프플러스

라이프플러스가 특별한 재즈 공연 이벤트 ‘라이브룸(LIVELOOM) 04’를 진행한다.

22일 라이프플러스는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4월 26일부터 이틀간 진행하는 서울 재즈페스타 중 첫날에 ‘LIVELOOM 04’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연 티켓은 현장 대기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일부석을 제외,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내달 14일까지 모바일 앱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에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총 100명에게 1인당 2장의 티켓이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프플러스는 공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두 달에 한 번씩 ‘LIVELOOM’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교수, 평론가, 기자, 공연기획사로 구성된 자문단이 실력파 음악인을 발굴하고 해외 거장 뮤지션과의 협업을 추진한다.

이번 공연에는 ▲재즈 피아니스트 베니 그린(Benny Green) ▲드러머 서수진 ▲재즈 보컬리스트 마리아킴 ▲스웨덴의 재즈 기타리스트 울프 바케니우스(Ulf Karl Erik Wakenius)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뮤지션들의 즉흥 연주 잼세션을 비롯해 사인회, 현장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등의 풍성한 즐길 거리도 제공된다.

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그동안 트라이브 앱을 통해 우리가 매일 느끼는 ‘오감(五感)’의 대표적 분야인 예술, 스포츠, 음악과 미식을 테마로 다양한 정보와 경험 기회를 제공했다”며 “라이브룸 공연은 해외 거장과 국내 라이징 뮤지션과의 만남을 테마로 앞으로도 꾸준히 격월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