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1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7일 진행되는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빠른 속도감으로 근거리·원거리 공격을 모두 구사하는 다섯 번째 클래스 ‘태양감시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네 번째 에피소드 ‘격동하는 태양’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넥슨은 1주년 업데이트 전날(26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1주년 기념 탈것을 획득할 수 있는 ‘영광의 솜늘보 소환권’, ‘1주년 출석 마스터키’,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상자 5개’ 등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획득한 ‘1주년 출석 마스터키’를 사용할 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1주년 출석 제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월드들과 ‘나스카’, ’벤아트’ 월드 대상으로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버닝 스탠더 이벤트’를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레벨 30 이상 달성 시 상점에서 100골드로 ‘버닝 스탠더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상자에서는 ‘희귀 장비 세트’, ‘특별 경험치 영약’, ‘기억회복 아이템’ 등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는 오는 16일 오후 4시 1주년 쇼케이스 ‘Next Page 격동하는 태양’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이익제 디렉터와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해 ‘프라시아 전기’의 지난 1년을 돌아보며 1주년 업데이트 및 2024년 로드맵과 함께 1주년 기념 깜짝 보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라시아 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