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로그라이크 방식의 ‘빙룡성 탈출’은 ▲전투 ▲휴식 ▲보물 ▲보스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확률에 따라 랜덤하게 경험할 수 있는 주 단위 수행 콘텐츠이다. 일회성 기회와 함께 최대한 높은 스테이지 클리어를 목표로 전략적 재미를 추구한다.

전투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되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빙룡성 주화’가 제공된다. 보스 스테이지 클리어 시 주어지는 ‘빙룡의 축복’ 혜택을 통해 보상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빙룡성 탈출’ 보스 스테이지를 1회 플레이 시 ‘영웅 무기 선택 상자’ 2개를 지급한다. 또한 누적 승리 횟수 달성 및 모든 퀘스트 클리어 시 총 ‘영웅 방어구 상자’와 인게임 재화 및 육성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하여 게임에서 주어지는 돌발 미션을 달성하고 미션 클리어 포인트를 모으면 ‘로카르노의 기억의 파편’ 80개와 ‘재조합 도구’ 10개를 제공하는 ‘로카르노의 성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오는 3월 14일 원스토어 이용자 혜택으로 30% 포인트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프로모션 기간 내 결제한 금액의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창세기전 모바일’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