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웹젠
사진=웹젠

웹젠은 자사 게임 3종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뮤 온라인’은 내달 4일까지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럭키박스’를 구입한 날로부터 30일간 최대 20번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매일 1시간 이상 접속해 특정 회차마다 보상을 수령하면 ‘상승의 부적’, ‘풍요의 패키지’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찬스’ 아이템도 구매 가능하다.

같은 기간 경험치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기간 매일 저녁 7시부터 자정 전까지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하고, 24시간 동안 몬스터 체력은 20% 감소한다.

‘R2’는 3주간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지난 7일부터 룬 장착 및 전리품 강화 성공률이 증가하는 봄맞이 이벤트 1탄을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14일부터는 전체 서버에서 일주일 간 봄맞이 이벤트 2탄을 실시할 예정이다.

서브컬처 게임 ‘라그나돌’은 내달 15일까지 다양한 접속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4월 11일까지 열리는 ‘반주년 기념 패널 미션’을 클리어 한 이용자들에게는 ‘국가 뽑기권’과 ‘UR 각성 상자’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와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웹젠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