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판타지 세계관 전략 턴제 RPG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전략 턴제 RPG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펠 씰: 아비터의 표식’은 ‘파이널 판타지 택틱스’ 등 고전 SRPG 명작을 계승하는 전략 턴제 RPG다. 이용자는 하이 판타지와 스팀펑크 요소가 결합된 매력적인 세계관에서 ‘테오라 대륙’을 탐험하며 캐릭터를 육성하고 다채로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은 ‘펠 씰: 아비터의 표식’의 대표적인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20여종이 넘는 클래스를 메인 클래스와 서브 클래스로 나눠 조합할 수 있다. 아이템을 제작하는 크래프팅 시스템은 물론, 이미 클리어 한 스테이지도 새로운 배치로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패트롤(Patrol)’ 시스템을 통해 전략 전투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1일까지 25%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판매하며 기간 내 구매자 전원 대상 디지털 한글판 아트북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는 ▲배달의 민족 ▲네이버페이 ▲CU 편의점 상품권 3종 중 1종을 증정한다.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펠 씰: 아비터의 표식’ 스토브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