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10년간 역대 영웅 던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맞아 펼쳐지는 10가지 이벤트 중 세 번째 시리즈다.

영웅 던전은 소환서 조각을 모아 지정된 상위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고난도의 기간 한정 콘텐츠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14년 5월 열린 최초의 영웅 던전부터 오는 4월 오픈 예정인 영웅 던전까지 총 120마리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10주년 기념 영웅 던전’을 연다.

‘10주년 기념 영웅 던전’은 오는 8월 25일까지 24주간 오픈된다. 이용자들은 불·물·바람·빛·어둠 속성별로 한 마리씩, 총 다섯 마리의 몬스터 중 하나를 선택해 영웅 던전을 클리어하면 해당 몬스터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 라인업은 매주 변경된다.

또한 5층 이상 클리어 시 ‘신비의 소환서’, ‘마나석’ 등 주차별로 초기화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완료한 던전 층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너스 선물로 제공된다.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