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는 자사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 신규 직업 ‘건슬링거’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건슬링거는 ▲리볼버 ▲라이플 ▲샷건 등 강력한 총기들을 무기로 다루는 직업이다. 스킬 트리에 따라 무법자·전략가 등 다양한 계열로 육성 가능하다. 핵심 스킬인 ‘트래킹 MAX’는 먼 곳에서 적을 조준해 물리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노비스 직업 레벨 10 달성 후 전직 단계에서 건슬링거로 전직할 수 있다. 2차 직업 리벨리온, 3차 직업 나이트워치는 직전 직업 레벨 50 이상 달성 시 가능하며 나이트워치 레벨 70부터 4차 직업 프레데터 전직 기회를 제공한다.

리벨리온, 나이트워치, 프레데터는 이동하면서 지정된 방향으로 빠르게 탄약을 발사할 수 있는 ‘엘레강스 샷 MAX’를 핵심 스킬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건슬링거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9일 오전 5시까지 ‘백발백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게임에 로그인하면 전직에 필요한 재료를 제공하며, 기간 내 주어진 미션 클리어 시 전직 보너스로 쉐도우 웨폰 강화 재료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쉐도우 웨폰 각성 미션을 클리어하지 않아도 모든 직업에서 쉐도우 웨폰을 사용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